모래시계 한의원

진료상담 02-578-6670~2
TOP

건선

건선

진료안내

(일요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

02-578-6670~2

  • 평일진료09:30 ~ 18:00
  • 토요일09:30 ~ 16:00
  • 점심시간13:00 ~ 14:00

모래시계한의원 건선 치료과정

구체적인 건선이 치료되는 과정들을 살펴보겠습니다.

단순 전후사진만이 아니라 치료되어져가는 과정과 형태를 상세히 볼 수 있어 왜 근본치료가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.




먼저 병이 생기면 이렇게 물방울 형에서 점점 심해져 판상 형이 됩니다. 이것이 더 누적이 되면 더 붉고 더 두꺼워지게 되는데 이렇게 오래 묵으면 병이 더 심해집니다. 이때 보습제를 바르거나 속으로 집어넣게 되면 속에 더 쌓이지 없어지지 않습니다. 이렇게 속에 넣어 두게 되면 많은 합병증과 함께 병은 더 심하게 쌓여져서 더 만성화 성인화 악화되어갑니다. 이 악순환을 없애야 합니다.




건선 피부의 붉은 판을 인위적으로 떼어 내면 판 바로 밑에서 피가 점점이 솟구쳐 나옵니다. 저절로 절대로 건선이 떼어지지 않고 딱 붙어 있습니다. 그러나 본원의 약을 먹게 되면 몸에서 새살이 나와서 정상적이지 못한 건선 피부들이 저절로 붉은 기운이 희게 변하여 탈색되고 병들이 껌 떨어지듯이 떨어져 나갑니다.





한번 크게 벗겨지고 나면 병들의 두께가 확 줄어들고 그 흔적이 남게 되는데 얼마 두꺼우냐에 따라서 이렇게 떨어지는 것이 반복되면서 나중에 흔적도 사라져 병이 끝나면서 깨끗하게 됩니다.



또 다른 예를 보게 되면



처음에는 왼쪽 팔에 이렇게 점점이 작게 보입니다. 그러나 이 작은 것 아래에는 오랫동안 누적 되어 온 뿌리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.




이런 경우에는 약을 먹으면 속에 숨겨져 있던 병소들이 다 보이게 됩니다. 일시적으로 더 많이 그리고 심하게 보입니다. 이럴때 사람들은 매우 불안해 합니다. 그러나 이것은 더 악화 된 것이 아니고 병이 더 드러난 것입니다. 그러면서 병의 색깔이 퇴색되어지고 병의 숨겨져 있던 범위가 보이고 병이 떨어져 나가게 됩니다.




그런후에 병이 떨어지면 흔적을 남기고 없어지고 반대로 원래의 건강한 내 살로 돌아 오고 흔적까지 사라지면 병은 완전히 치료가 됩니다.



건선 중에서도 손바닥과 발 바닥에 붙어 있는 건선은



건선 중에서도 손바닥과 발 바닥에 붙어 있는 건선은 아주 심하여 잘 떨어지지 않고 병을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. 그러나 이런 경우도 본원의 치료법으로 치료하면 병이 없어지고 원래의 자기 손바닥 발바닥으로 돌아 갑니다.




손 바닥에 붉게 붙어 있어서 지문도 다 없애고 아주 뻣뻣 합니다.




병이 거칠게 일어나면서 떨어져 나가고 있습니다.





병이 다 떨어지고 원래의 모습으로 복원됩니다.



다음으로 발 바닥에 붙어 있는 건선이 치료되는 과정들을 보겠습니다.







다음으로 다른 성인 건선환자가 치료되는 과정들을 보겠습니다.








이상이 본원이 건선을 치료하는 방법입니다.

병을 치료하는 과정이 순서적으로 없어지고 그 사람의 본 바탕의 색이 드러나서 근본이 치료되면 이때까지 시달렸던 병에서 완전히 벗어나서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게 됩니다.

한번을 치료하더라도 단 하루를 치료하더라도 병을 없애 가는 것과 병을 쌓아 가는 것은 전혀 다릅니다.

진료안내 (일요일, 공휴일은 휴무입니다.)

02-578-6670~2

  • 평일진료 오전 09 : 30 ~ 오후 18 : 00
  • 토  요  일 오전 09 : 30 ~ 오후 16 : 00
  • 점심시간 오후 13 : 00 ~ 14 : 00